티스토리 뷰
목차
once and always oaas! 건강한 음료 문화를 선도하고자 하는 생각을 변함없이 꾸준히 이어가길 희망하고 노력한다는 뜻의 오아스! 최근 고기동에 대형카페가 생기고 있다. 오아스를 시작으로 세트, 스타벅스까지 예약되어 있다. 고기리 막국수에서 조금만 걸어올라 가면 우뚝 솟은 아주 거대해 보이는 흰색건물 오아스를 만날 수 있다.
실내, 실외를 포함해서 약 60여 대를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다. 실외 주차장이 가득 차 있어서 운전초보 또 고생하겠다 싶었는데, 살짝 실내로 들어가 보니, 텅텅 비어있다. 아주 여유롭게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올라간다. 아무래도 실내 주차장이 비어있는지 모르고 사람들이 실외 주차장에 주차를 한 듯싶다.
주문을 위해 지하 주차장과 연결된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향한다.
주문하는 곳으로 향해 메뉴를 고른다.
과채주스 7,000원 (A, B, C, D, E 5가지 조합)
카페라테 7,000원
핸드드립 8,000원
아메리카노 6,500원 (카페인 디카페인 선택가능)
수제 바닐라 라테 7,000원
시나몬 라테 7,000원
애플베리티 7,000원
허니카모마일티 7,000원
카카오라테 7,000원
네이버로 영수증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면, 캡슐 1개를 증정하고, 평일에는 어떤 메뉴를 주문하든 아메리카노 1회 리필을 제공한다.
건강주스와 로스팅 시설이 거대해 보이고 깔끔해 보인다.
오아스 주스는 1.5리터로 구매 가능하다.
오아스 굿즈들
가운데 쇼케이스에 준비된 디저트들. 전일 상품은 50% 할인이다.
촉촉해서 깜짝 놀라는 유기농 치즈 케이크와 폭신폭신 부드러운 시폰케이크도 기대된다.
에클레어, 티라미수, 초코무스, 밀크 크레이프등 꽤나 다양한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주문 후 알림 벨을 들고 2층으로 향한다.
넓디넓은 공간에 제일 구석자리로 이동했다. 아주 시원한 통창. 알람벨이 울리면, 다시 1층으로 가서 음료를 픽업한다.
(유리창에 보이는 짓다 만 것 같은 건물은 걱정 안 해줘도 된단다. 땅주인이 부잔데, 귀찮아서 방치하는 거라며...)
다양한 캡슐커피도 구매 가능하다. 20개에 18,000원. 일리캡슐과 가성비 대결한다면 승!
내가 주문한 것은 'D주스' 딸기 사과 케일의 조합이다. 참고로 A, B, C, D, E 중 가장 단맛이 강한 주스이다.
가장 단맛이 적은 주스는 'A주스' 망고 레몬 사과 비트 조합이다.
아메리카노나 D주스를 주문하면, 이렇게 작은 시음잔을 제공한다. 모든 조합의 과채주스를 시음할 수 있다.
맛 보장! 커피와 함께라면 다시 찾을 것 같다.
대표님께 어떻게 무첨가 주스가 이렇게 달 수 있는지 물었다. 진짜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은 것 맞는지 재차 물었더니, 주스 만드는 방법을 설명해 주셨다. 과일을 착즙 하고, 살짝 끓여서 냉장보관을 하여 단맛을 극대화시킨 것이라고 설명하셨다. 설명을 들으니 궁금증이 해소되고 더 신뢰가 간다.
평일 무료 리필 커피를 제공받을 때, 1층에서 제공받으면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내린 커피를 맛볼 수 있고, 2층에서 제공받으면 핸드드립 커피로 맛볼 수 있다. 주말에 몰려드는 사람들? 두말하면 잔소리다. 이벤트도 있는 주중에 도전해 보는 것 추천한다. 아메리카노 7천 원 하는 고기동에서 주문은 건강주스, 무료리필은 핸드드립커피. 두 잔에 6,500원이라면 비싸게 느껴지지 않는다.
오아스
경기 용인시 수지구 이종무로 169번 길 8 oaas
고기리 막국수에서 조금만 올라오시면 됩니다(1분 이내)
영업시간: 오전 10시~ 오후 9시.
라스트오더 : 오후 8시 30분
연락처: 0507 1441 0285